연예
`어바웃타임` 측 "`성추행 논란` 이서원 후임 김동준 캐스팅 완료"
입력 2018-05-17 17:0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성추행 논란으로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에서 하차한 이서원의 후임으로 드라마에 출연한다.
tvN측은 17일 오후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측은 오늘(17일) 배우 김동준을 조재유 역에 캐스팅 완료했다"고 밝혔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 긴급 합류한 김동준은 현재 모든 개인 일정을 취소하고 촬영 준비에 돌입, 곧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어바웃타임' 측은 "김동준을 캐스팅한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기존 방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촬영을 진행,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16일 한 매체는 이서원이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서원은 지난 달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씨에게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다. 이후에도 이서원이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A씨가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에 화가 난 이서원이 흉기로 A씨를 협박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다. 이서원은 경찰 조사 당시 술에 취해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tvN 측은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제작진은 오늘(16일) 늦은 저녁 소속사로부터 해당 사실에 대해 통보를 받았고, 내부 논의를 통해 이서원씨의 하차를 결정했다”고 이서원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공식 입장 전문.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측은 오늘(17일) 배우 김동준을 조재유 역에 캐스팅 완료하였습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 긴급 합류한 김동준은 현재 모든 개인 일정을 취소하고 촬영 준비에 돌입, 곧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김동준을 캐스팅한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기존 방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촬영을 진행,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