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스타상’ 여자친구 “버디에게 자랑스러운 여자친구 되어 기뻐요”(인터뷰)
입력 2018-05-07 08:00 
여자친구가 MBN스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MK스포츠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인기 스타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인기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후 MBN스타와 만난 자리에서 여자친구는 모델들의 축제인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무엇보다 우리 버디들 덕분에 좋은 상 받은 것 같다. 항상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버디에게 자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될 수 있게 만들어줘서 고맙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신곡 ‘밤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며 당분간 열심히 활동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오는 23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들은 일본에서 베스트앨범이 나오는데 타이틀곡은 ‘오늘부터 우리는이다. 일본에서 데뷔하는 만큼 일본에서도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