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미워도 사랑해’ 신혼여행 장소, 제주도 성산일출봉 카페 ‘오르다 라운지’
입력 2018-05-04 19:00 

KBS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높은 인기와 더불어 방송 배경으로 등장한 촬영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5월 4일 <미워도 사랑해>의 석표와 은조가 어머니와 함께 방문한 신혼여행 장면이 화제다. 신혼여행 장면에서 등장한 카페는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트로피컬 라운지 'ORDA(오르다)'이다.

ORDA(오르다) 라운지는 좌우로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조망할 수 있으며 성산일출봉, 우도, 올레1코스, 성산항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다.

ORDA(오르다) 라운지는 해외의 휴양지를 모티브로 한 트로피컬 라운지로 시그니처 음료인 무알콜 칵테일 'Mocktail'과 함께 트로피컬 하우스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목테일 이외에도 커피 메뉴와 칵테일 그리고 피자를 함께 제공하며 매장 전면에 있는 수영장 또한 오르다 이용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ORDA(오르다) 라운지와 나란히 위치한 제주 더 클라우드 호텔과 연계하여 숙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을 투숙객의 경우, 오르다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칵테일 무제한 이벤트 '해피아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르다 라운지 인스타그램과 제주 더클라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