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신을 사랑합니다”…방송인 박나경,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
입력 2018-05-03 11:30  | 수정 2018-05-03 13:23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방송인으로 영어 전문 MC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는 국제적인 대회의 영어 전문 MC를 맡고 있는 스타강사 박나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씨즈캔디의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합니다!에 홍보대사로 지난 2일 발탁이 되어 ‘행복 찾기 캠페인에 나섰다.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행사의 대부분의 영어 MC를 맡고 있는 박나경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축제에서 한국어와 영어 MC를 동시에 맡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영어 스타강사, 동기부여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박나경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영어를 가르치며, 다양한 현장에서 멘토링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인 박나경 MC는 대한민국 최초의 영어 MC라는 직업군을 개척한 장본인으로 동남아 라이온스대회와 세계인의 날, UN 반기문 총장의 ‘UN Global Compact 등 국제적인 행사의 영어 MC와 순차 통역을 진행하면서 MC계의 브레인으로 입지를 굳혔다.


인기 영어 MC 박나경씨가 홍보대사를 맡은 (주)한스텝은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한국총판을 맡으며, ‘씨즈캔디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1972년 ‘투자의 귀재, ‘기부 천사로 알려진 워런 버핏이 인수해 운영해 오며, ‘워런 버핏 초콜릿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한스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족사랑 행복캠페인을 주제로 하며,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영어 MC로 주목을 받고 있는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미국 프리미엄 초콜릿·캔디 브랜드 씨즈캔디는 ‘슈가프리(Sugar Free) 초콜릿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가정의 달을 앞두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슈가프리 초콜릿은 당이 첨가되지 않아도 초콜릿 본연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돼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씨즈캔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주)한스텝은 국내 공식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한스텝은 최근 해외직구로 구매한 고객들의 많은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총판을 맡은 공식쇼핑몰인지 확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한스텝은 주문과 함께 항공편을 통해서 ‘신선한 캔디, 맛있는 초콜릿을 가장 빠르게 배송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방송인으로 영어 전문 MC로 활동하고 있는 박나경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이성직 상담심리학교수, 앤디황 영화코칭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스타강사 40여명 이상이 소속이 되어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