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기업은행, 12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18-05-03 09:51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12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40개 산업의 250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를 실시해 90점 이상을 받은 콜센터를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했다.
IBK고객센터는 금융소외 계층을 위해 PC원격 상담지원, 전화를 통한 예금 가입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지난 4월부터 금융상담 챗봇 'i-ONE봇'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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