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콘텐츠 3개월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
입력 2018-05-02 14:49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4일부터 6월 말까지 넷플릭스(Netfilx) 콘텐츠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자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을 방문해 프로모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일로부터 3개월(90일)간 넷플릭스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세계 190여개국, 1억25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신청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ID 외에 별도의 넷플릭스 ID가 필요하다. 사용하던 넷플릭스 ID가 있는 고객은 기존 계정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3개월 이용권은 1개의 넷플릭스 ID로 동시에 2개의 기기에 접속(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이 가능하다. 기기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 확대가 기대된다. 이 요금제는 고화질 동영상을 무제한 시청하더라도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가족, 친구 등에게 매월 최대 40기가바이트(GB)의 데이터도 나눠줄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출시 후 요금제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U+프로야구, U+골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이 요금제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