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주하기 힘들어"...한예슬, 의료사고 상처 사진 삭제
입력 2018-05-01 11:2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의료사고로 인한 상처 사진을 삭제했다.
한예슬은 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상처 사진은 내릴게요. 올 때마다 마주하는 사진이 힘드네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셀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글처럼, 한예슬은 지방종 제거수술 의료사고로 생긴 상처 사진 2장을 내렸다. 현재는 상처 사진을 내리겠다고 한 게시물도 내린 상태다.
한예슬은 지난달 20일 자신의 SNS에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 수술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얘기는 없고 매일매일 치료를 다니는 제 마음은 한없이 무너진다.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진 않다"는 글과 사진을 올려 의료사고를 알렸다. 이어 최근 상처 사진을 한차례 더 올리며 무거운 마음을 드러냈으나 팬들의 응원에 "잘 지내고 있다"고 알리기도 했다.
한예슬은 현재 지방종 제거수술 중 의료사고로 발생한 화상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의료사고를 낸 차병원 측은 "한예슬 씨가 전문적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얘기치 않게 피해와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책임 있는 의료기관으로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