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나인블럭, 신규 매장 오픈 ‘신갈-서종점, 신메뉴와 지점별 특색 강화에 힘써’
입력 2018-04-30 15:17  | 수정 2018-05-01 18:25
▶이미지 출처: 나인블럭
[MBN스타=김승진 기자]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복합 문화 공간 나인블럭이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인블럭은 오는 5월 1일 신갈점, 5월 4일 서종점을 새롭게 오픈, 여유롭게 식사와 커피,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나인블럭은 기존 5개의 매장과 더불어 커피와 베이커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새롭게 오픈하는 신갈점, 서종점은 지점별 특색 강화와 나인블럭의 다변화를 제안,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식사와 커피,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5월1일 오픈을 앞둔 신갈점에서는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샐러드와 함께 클렌즈 디톡스, 파스타, 크래프트 맥주, 스테이크는 물론 풍미 가득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으며, 나인블럭만의 느낌을 살린 라이프 스타일 의류와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가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고퀄리티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연이어 5월4일 오픈 예정인 서종점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럽 스타일의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엔틱 가구와 제품을 수입 및 전시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마치 과거 유럽으로 돌아간 듯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와 함께 음식, 문화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인블럭 신갈점, 서종점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 누구와 오더라도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나인블럭의 차별화에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나인블럭 신규 매장인 신갈점, 서종점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