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신미래의 뮤비래] 色으로 보는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입력 2018-04-24 13:50 
러블리즈 사진=러블리즈 신곡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 화면캡처
뮤직비디오 속 장면이 궁금하다고요? ‘뮤비래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설명하거나 해석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재밌는 뮤직비디오의 세계로 ‘뮤비래가 안내하겠습니다. <편집자주>

[MBN스타 신미래 기자] 러블리즈가 신곡 ‘그날의 너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봄날의 기운을 불어넣었다.

지난 23일 러블리즈는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발매 동시에 타이틀곡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는 청량감 넘치는 러블리즈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청순하고 상큼한 러블리즈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색으로 보는 ‘그날의 너 MV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는 전체적으로 색감이 아름답다. 파스텔톤으로 이뤄진 배경들은 러블리즈의 청순 콘셉트와 시너지를 발휘해 영상미를 높였다.


러블리즈의 의상은 컬러풀한 배경과 달리 심플한데 이는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준다.

또 올해의 팬톤 컬러인 보라색을 적절히 배치시켜 세련미를 더했다.
러블리즈 사진=러블리즈 신곡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 화면캡처

◇뮤직비디오 곳곳에 숨겨둔 컴백 D-DAY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 초반부 달력이 나온다. 러블리즈는 본격적으로 노래가 시작할 때쯤 컴백날짜에 빨간색 동그라미가 크게 그려져 있는 달력 볼 수 있는데, 이는 컴백을 알리는 본격 신호탄과 다름없다.

그리고 초반부 빨간불의 신호등이 후반부 초록불로 바뀌는 장면이 그려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장면은 컴백 준비를 모두 마친 러블리즈의 컴백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또 각양각색으로 이뤄진 음료를 마시는 장면을 보면 빨대가 높은음자리표다. 이는 러블리즈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거라는 포부가 담겨 있는 것으로 보인다.

◇총평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 뮤직비디오는 러블리즈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기존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순 러블리 콘셉트 굳히기에 돌입하며, 러블리즈만의 음악적 색을 찾아가려는 모습이 엿보인 뮤직비디오라고 생각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