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몸에 좋은 ‘마누카 꿀’ 이제는 피부에 바르세요...아쿠아에버(Aquaever), 한 손엔 아름다움 한 손엔 건강
입력 2018-04-20 10:51 


마누카 허니(Manuka Honey)는 뉴질랜드 야생차나무 ‘마누카라는 약용식물에서 꿀벌이 추출한 꿀로, 한국인들에게 이미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누카 꿀에는 일반 꿀에는 들어있지 않는 UMF(활성성분)이 들어 있는데, 피부재생 과 아토피 피부트러블 주름개선등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받고 있다. 뉴질랜드에서도 오랫동안 피부치료제로 사용되어온 이유이기도 하다. 마누카꿀이 피부에 공급이 되었을 때 외부의 충격을 완화해 주며 피부의 조직을 튼튼하게 회복시켜 주어 건강하고 촉촉한 생명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를 쫀쫀하게 당겨주어 리프팅 효과가 있는 마누카 허니 봉독크림, 피부의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 허니 리커버 크림,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허니 아이크림, 세포재생 및 영양을 공급하는 로얄젤리성분 함유로 피부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허니 로얄젤리 로션, 들국화의 일종인 뉴질랜드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카모마일 추출물로 만들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보충해 주어 윤기있게 피부속부터 탱글탱글하게 만들어 주는 마누카허니 카모마일 토너, 펩타이드 성분과 줄기세포가 함유되어 있어서 손상되피부를 회복시켜주며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허니 아쿠아크림 등의 아쿠아에버 상품들은 리프팅을 비롯한 활력, 주름개선, 피부 미백 및 아토피와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면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리우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하여 만든 산삼배양근 에센스

아쿠아에버 산삼배양근 올인원 에센스는 리우 올림픽 출전 당시, 남미지역에 유행하던 지카 바이러스로 마음의 두려움을 갖고 있던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하여 개발된 상품이다. 아쿠아에버 산삼배양근 에센스는 모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과 산삼 배양근의 추출물인 사포닌의 효능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탱탱하고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국가 대표 선수 및 바븐 현대인들의 민첩함에 도움을 주기위해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만든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상품이다.

제품은 동화인터넷면세점, 한화인터넷면세점, 두타면세점 및 피지월드(주)02-755-0105 아쿠아에버 쇼핑몰 www.aquaever.co.kr / 아쿠아에버 카카오 플러스 친구https://pf.kakao.com/_Savcxl 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