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은서♥이주승, 4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 "최근 연인 사이로"
입력 2018-04-19 15:12 
'열애인정' 배우 손은서, 이주승 /사진=스타투데이

'4살 연상연하 커플' 배우 손은서와 이주승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19일 "손은서, 이주승 열애설 관련 입장을 전한다. 우선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한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손은서와 이주승이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4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촬영하며 만났으며,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보이스'가 끝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손은서는 2006년 온라인 포털사이트 3기 얼짱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 중입니다. 이주승은 지난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우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19일) 보도된 배우 손은서, 이주승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