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 호주 더마1위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 판매
입력 2018-04-19 09:55 

애경산업은 호주 더마 화장품 브랜드 '닥터루인스'의 신상품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볼륨 하이드레이터'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 기초 탄력 관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탄력 볼륨 세럼이다. 핵심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닥터루인스 볼륨 하이드레이터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속 성분 침투력이 향상됨을 객관적인 데이터로 입증 받았으며 피부 코어 수분, 피부 코어 탄력 개선은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총 15가지 인체, 비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닥터루인스는 할리우드 톱 스타들의 전문 뷰티 카운셀러로 유명한 루인 박사에 의해 1989년 설립된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만으로 피부에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발해 해외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호주 더마 화장품 분야에서 최근 3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오는 20일 오전 11시35분 GS홈쇼핑에서 선판매되는 구성은 ▲볼륨 하이드레이터(30㎖) 4개 ▲더블 인텐시티 나이트크림(30g) 1개 등이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