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스테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
입력 2018-04-19 08:50 
신라스테이 천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사진 제공 : 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고급호텔에 주로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에 나선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19일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열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주제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또 신문과 잡지를 비치하고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대형 TV를 설치했다. 좌석은 총 31석 규모다. 간단한 커피와 음료, 쿠키 등을 상시 무제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5층에 별도로 위치해 있으며, 전면이 통창으로 돼 저녁 노을과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특히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는 해피아워(Happy Hour)에는 셰프의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업무 미팅과 모임 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이번 라운지 개장을 기념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담긴 라운지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권(2인)을 증정하며 이달의 이용객 중 3명을 추첨해 바비브라운 립스틱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