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해외골프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4% 저렴
입력 2018-04-16 17:00 
중국 청도 골프장 [사진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오는 5월 6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시즌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들이 정상가격 대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할인률(44%)이 가장 큰 상품은 '필리핀 클락 4/5일'이다. 클락 시내와 인접한 입지 좋은 골프장에서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으로 26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중국 청도 3일(72홀)'은 29만9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대만 타이중 3일(45홀)' 상품은 4명 이상 단체가 예약할 경우 1명의 여행경비가 면제된다.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면서 각기 다른 매력의 3가지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또한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홋카이도 루스츠' 등 명문 골프장을 이용하는 일부 상품들은 8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명의 여행경비를 반값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한 전원에게 골프공 하프더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젝시오 퍼터, 스릭슨 모자 등 골프용품도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골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예약한 상품의 예약코드를 보내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하나투어는 올해 들어 해외골프 여행상품 및 프리미엄 국내골프상품인 '내나라골프'이용객에게 ▲서비스보증제, ▲마일리지 추가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서비스보증제는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골프장이나 숙소, 티오프 시간이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 경우 차액분을 환불해 주고, 추가로 여행객 1인당 5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제도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