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반나절이나 한다고? 왜…?
입력 2018-04-12 08:17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은 12일 오전 6시부터 6시간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SNS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이 반나절에 걸쳐 시행된다.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한 것은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게임 개발·유통사 ‘넷마블은 12일 오전 6시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를 6시간 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11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문제 현상도 수정된다”라고 예고했다.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에는 신규 시공의 균열 ‘용의 심장 사원이 추가되며 ‘용의 심장 사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망토도 업데이트된다”라고 전달한 넷마블은 신규 탑승 펫과 신상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 중 불편함을 끼친 내용에 대한 수정과 함께 신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가된다”라고 공지한 넷마블은 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점검 시작 5분 전에 데이터 보호를 위해 반드시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한 넷마블은 실행 중인 앱에서 완전히 종료해야 한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2016년 12월 14일 발매된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으로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