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오늘의 신곡]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8연타 히트 홈런 칠까
입력 2018-04-09 11:10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오늘(9일) 컴백하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차트 정상을 노린다.

9일 오후 6시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이 공개된다.

트와이스의 신보 ‘왓 이즈 러브?에는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를 포함해 ‘SWEET TALKER ‘HO! ‘데자뷔(DEJAVU) ‘세이 예스(Say Yes), CD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스턱(STUCK) 등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신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 작사, 작곡으로, ‘시그널 이후 트와이스와 1년 만에 타이틀곡 호흡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인 변화들을 선보이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HO!'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트와이스만의 색을 구축했다.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치얼 업 ‘TT ‘낙 낙(KNOCK KNOCK)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까지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음원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1위를 휩쓸어가면 연타석에 성공했다.

이에 ‘왓 이즈 러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왓 이즈 러브?는 발매 전인 현재 선주문 35만장으로 지난해 10월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다 기록을 수립했다.

히트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로 8연타 홈런을 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