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 임현주X김현우 데이트에 묘한 분위기…과연?
입력 2018-04-07 12:18 
‘하트시그널2’ 김도균X임현주X김현우 사진=‘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캡처
‘하트시그널 시즌2 김도균이 임현주와 김현우의 데이트에 묘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4인 4색 크리스마스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현주는 김현우와 데이트 시간을 가졌고, 세 번째 데이트코스로 대만식 다이닝 바에서 오붓한 대화를 나눴다. 임현주는 정말 예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난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두 사람은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는지, 함께 지내는 생활이 어떤지 등 좀 더 친밀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집으로 돌아온 임현주에게 관심이 집중됐고, 그는 엄청 맛있는 거 먹었다”면서 수줍게 데이트에서 있었던 일을 이야기했다. 김도균은 수줍게 말하는 임현주를 힐끔 쳐다보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 와중에 스튜디오에서는 원에게 시선이 모아졌다. 이상민이 원에게 울었냐”고 묻자 그는 네”라고 대답했고 김이나가 놀란 듯이 되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그를 다독거렸고, 김도균에 감정이입된 원이 앞으로 이들의 사랑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