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금융 교육 `P2P 펀딩 투자와 창업 실무 과정` 개강
입력 2018-03-30 18:28 
오는 5월 2일 매경 부동산센터가 주최하는 'P2P 펀딩 투자와 창업 실무 과정' 5기 과정이 열린다. P2P 펀딩 교육의 기초, 심화 과정을 나누어 진행하면서 5기까지 이어진 이번 과정은 1월에 열린 과정에 비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충하였다.
금융권 종사자로 향후 P2P 펀딩 회사 창업을 희망하는 예정자, 핀테크·구조화금융·부동산 PF 업종 종사자로 P2P 크라우드펀딩 기초와 실무를 습득하고자 하는 실무자, P2P 대출 상품 이해와 P2P 펀딩을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사업자 등이 교육 대상이다.
교육 목표는 P2P 펀드 운영 방법과 설립 등 올바른 펀드 관리 방안 제시, 다양한 P2P 투자 유의사항을 통한 올바른 투자 방법, P2P 펀딩의 종류와 특징, 상품 구성방법과 운영 요령 등이다.
헬로펀딩 최수석 부대표, 미드레이트 이승행 대표, 신승회계법인 이상화 회계사, 법무법인 시헌 주성훈 대표 변호사, 미드레이트 백승한 이사 등 각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운영하면서 겪은 경험과 사례 위주로 강의를 진행 할 예정이다.
5월 2일 (수) ~ 6월 21일 (목) 총 8강으로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5월은 매주 수요일 6월은 공휴일 관계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한다. 교육 정원은 선착순 30명이며, 교육비용은 95만원이다.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