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음료를 들고 고민하는 귀여운 모습을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28일 인스타그램에 "#고민중... #두개 #다먹을테다!! #오늘 #우리 #동방신기 #컴백 #잠시후에 #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노윤호가 양손에 음료를 한 잔씩 들고 고민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열정'이 넘치는 동방신기 리더답게 음료 선택에도 신중을 기하는 듯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음료 가지고 고민하는 거 너무 저 보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귀여워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앨범이 나오나요!! 아까부터 열심히 기다리고 있어요", "아기 같기도 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방신기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8집 '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를 발매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5월 5~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동방신기 콘서트 -써클- #웰컴'(TVXQ! CONCERT -CIRCLE- #welcome)을 개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