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랑하는 척 했다”…‘키스 먼저’ 감우성, 김선아에 거짓말
입력 2018-03-27 22:22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사진=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이 김선아에 사랑하지 않는다고 거짓말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는 손무한(감우성 분)이 안순진(김선아 분)을 밀어냈다.

손무한은 안순진에 나 죽어요. 미안해요. 병원에서 한달이라고 하네요”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안순진은 집 밖에서 눈물을 쏟았고, 손무한은 혼인신고서를 작성했다.

집으로 다시 돌아온 안순진은 사랑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꾹 참고 기다렸다. 당신이니까. 그런데 이게 뭐냐”며 사는 게 신물 나서 다 버리고 싶었다. 그런데 나도 모르게 당신한테 사랑받고 싶었다”고 호소했다.

이에 손무한은 그냥 호스피스가 필요했다. 매일 죽음을 껴안고 살았는데 막상 눈앞에 죽음이 닥치니까 혼자 죽는 게 무서웠다. 아무라도 붙잡고 싶었는데 그때 순진씨가 나타났다. 당신이 옆에 있어주면 혼자 죽는 게 두렵지 않을 것 같아서 사랑하려고 했다. 사랑 하는 척 했다. 그래야 당신이 옆에 있을 것 같아서”라고 마음에 없는 말을 뱉었다.

안순진은 그럼 계속 속이지 왜 지금 말하냐. 대체 나보고 지금 어떡하라는 거냐”며 눈물을 쏟았다. 여기에 손무한은 당신 전남편한테 들켰다. 다른 호스피스를 구해야 한다. 그때까지만 옆에 있어 달라”며 집을 나서려는 안순진을 붙잡았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