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퍼센트 민우 사망, 갑작스러운 비보…`하늘에서는 편안하길` [동영상]
입력 2018-03-26 18:58 
백퍼센트 민우 사망
[MBN스타 민진경 기자] 백퍼센트 민우의 사망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졌다.

26일 오전 백퍼센트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3월 25일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군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하였으나 사망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습니다.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습니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큽니다"고 설명했다.

백퍼센트는 오는 4월 21일 도쿄 야마노 홀, 30일 오사카 오사카비즈니스파크 홀 등에서 '백퍼센트 스프링 콘서트 2018-블러썸(100% SPRING CONCERT 2018-Blossom)'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아직 소속사 측에서도 내부적인 회의를 거치지 못한 상황이다. 장례 절차를 밟은 후 추후 일정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한편, 백퍼센트 민우는 과거 '얼짱' 출신으로 지난 2006년 KBS2 드라마 '반올림3'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특별시 사람들', SBS '왕과 나', 영화 '기다리다 미쳐'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2년 백퍼센트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출처 = 백퍼센트 민우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