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실무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 모집
입력 2018-03-26 14:57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학생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4기 초록프렌즈 프로그램에는 신제품 기획 참여와 기업 탐방 등 실무 체험 시간이 더욱 확대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더욱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정된 30명은 다음달부터 4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한다. 이외에 멘토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 등 현업 실무진들과의 만남을 통해 생생한 이야기와 실질적인 조언도 들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료증 발급은 불론 그동안 활동 결과를 평가해 우수 활동조에는 원산지 탐방 경비 지원,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은 다음달 1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 받는다.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