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가 만난 기적’, 오늘(26일) 첫 방송 전 스페셜 방송 편성
입력 2018-03-26 14:38 
우리가 만난 기적 스페셜 영상 사진=KBS2 우리가 만난 기적
[MBN스타 백융희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이 첫 방송 전 스페셜 방송을 공개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26일 오후 스페셜 방송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으로 서막을 연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우리가 만난 기적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와 줄거리, 캐릭터 소개로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를 낱낱이 파헤친다. 특히 배우들의 인터뷰와 메이킹 등 알찬 콘텐츠로 출격 준비를 마친 바, 흥미진진한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70분을 집어삼킬 예정이다.

또한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담은 배우들의 셀프캠에서는 설레는 마음으로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와 차진 호흡은 본방 사수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이라고.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본편 영상으로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 절대 놓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에 빠뜨릴 전망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사랑하는 은동아,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를 집필한 백미경 작가, ‘상두야 학교가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눈의 여왕, ‘나쁜 남자,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섬세한 연출을 보여준 이형민 감독의 두 번째 만남이자 대한민국의 대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이 뭉치는 만큼 인생작의 탄생을 예감케 해 스페셜 방송에도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 방송은 4월 2일.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