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콘서트’ 新코너 ‘꽃길밴드’ 박휘순·이상호·이상민, 활약을 기대해
입력 2018-03-24 19:52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꽃길밴드가 역대급 강력 분장으로 객석을 뒤집어놓을 레전드 코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개그맨 박휘순과 이상호, 이상민, 이상은으로 구성된 비주얼 쇼크 밴드 ‘꽃길밴드가 출격, 안방극장 웃음 사냥에 나선다.

진한 화장과 파격적인 의상, 헤어까지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분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각각의 상황극 뒤에 박휘순이 흥겨운 가락으로 전하는 촌철살인 멘트가 이 코너의 킬링 포인트.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커튼이 걷히고 이들이 등장만 해도 관객들이 포복절도해 박휘순의 멘트가 들리지 않을 정도였다고.

여기에 양선일, 박소영, 안소미, 손별이, 이현정, 박진호, 임성욱, 조래훈이 차진 호흡으로 상황극을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개성 강한 이들이 똘똘 뭉쳐 만들어내는 역대급 케미스트리가 이 코너를 한층 더 빛낼 예정이다.

특히 ‘꽃길밴드 멤버들은 방송에 앞서 의상도 가발도 다 아이디어를 냈고, 동대문에서 직접 준비했다”며 코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애정이 더 간다.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굉장히 즐거웠다”며 꽃길밴드 보시면서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