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몬스타엑스, 신곡 ‘젤러시’ MV 티저 공개...‘치명적 섹시美’
입력 2018-03-24 17: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색다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채널에 몬스타엑스 새 미니앨범 ‘THE CONNECT(더 커넥트)의 타이틀 ‘Jealousy(젤러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JEALOUSY MONSTA X 20180326 PM 6:00라는 타이포가 적혀진 화면 속에 강렬하고 감각적인 올드스쿨 R&B적인 벌스 사운드를 배경으로 일곱 멤버들이 화이트셔츠에 청바지를 차려입고 서서히 교차되며 등장한다.
이어 판타지 느낌의 영상미에 올 블랙 슈트 패션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섹시미를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대조를 이뤄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와 브이앱,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각종 SNS에 신보앨범 ‘THE CONNECT의 데자뷰 포스터와 뮤직필름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몬스타엑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주헌과 아이엠이 전곡 랩메이킹 참여를 비롯해 원호의 자작곡 6번 트랙 ‘If Only와 주헌의 자작곡 7번 트랙 ‘Special 작사, 작곡 및 편곡 능력을 선보이며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성장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 'THE CONNECT' 전곡 음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