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롯데건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중
입력 2018-03-22 16:07 
-전용면적 133㎡~829㎡의 223실…국내 최고층 특급 조망권 확보


롯데건설은 송파구 신천동 일대에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분양중이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지하 6층~지상 123층 높이 555m,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33~829㎡ 223실로 구성된다..

실내는 유럽산 고급 마감재와 글로벌 설비가 적용된다. 침실과 거실, 주방에는 유럽산 원목마루, 유럽산 타일, 천연대리석, 친환경도장 등으로 마감했다. 욕실은 장인이 200년된 편백나무로 만든 히노끼 욕조, 월풀 욕조, 글라스도어, 매직 미러 글라스, 이탈리아산 타일 등이 적용된다.

빌트인으로 제공되는 불탑의 맞춤형 주방가구와 가게나우, 밀레의 생활가전을 비롯해, 판티니, 안토니오 루피, 잉고마우러의 수전 및 조명까지 프리미엄 명품 설비가 적용된다.

중앙공조 방식의 세대환기 시스템이 적용되고, 냉방용과 난방용 배관을 따로 둬서 냉난방 전환이 쉽고 거실 냉방과 침실 난방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세대별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및 층별 일반쓰레기 이송설비가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적용돼 진도 9이상, 순간최대풍속 80m/s에서도 안전하며, 세대 내 조명 냉난방 환기 방범 시스템 등을 실내외에서 통합적으로 제어가 가능해 엘리베이터 호출, 스마트 주차, 비상 호출 등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선 고급 호텔에서나 누렸던 생활을 일상처럼 누리게 된다. 까다로운 고급주택 수요자들의 안목에 맞추기 위해 생활에 세심한 배려를 더하는 프레스티지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내 교육∙문화∙여가 등 생활에 필요한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져 있어 영화에서 보던 멋진 삶이 일상이 된다. 단지 42층에는 약 4030㎡ 규모의 고급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되어있다.

이 곳에는 피트니스클럽, 요가스튜디오, 골프레인지, 스크린골프&티칭룸, 프라이빗 샤워&라커 등으로 이뤄진 ‘스포츠존과 갤러리 라운지, 레지던스 카페, 와인셀러, 파티룸 등으로 이뤄진 ‘릴렉스존, 컬처홀, 레슨룸, 게스트룸, 미팅룸 등으로 이뤄진 ‘컬처존, 컨시어지, 메일룸, 런더리 서비스룸 등의 펑션존 등이 있다.

롯데월드타워 1~12층에 갖춰지는 파이낸스센터, 메디컬센터, 헬스케어&휘트니스센터, 롯데뮤지엄 등과 함께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시그니엘 피트니스앤스파 실내수영장 등의 부대시설, 롯데월드타워와 맞닿아 있는 롯데월드몰 내 콘서트홀, 에비뉴엘,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의 다양한 쇼핑, 문화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