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 가치가 국내 산업계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 '2018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착한브랜드, 모바일금융 총 4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4개 부문 수상은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강조한 그룹 경영 슬로건인 '더 높은 시선(視線), 창도(創導)하는 신한'에 따라 전반적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을 펼친 것이 인정 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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