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초의 패션 자체 브랜드, PB'LBL'(Life Better Life)이 대만 홈쇼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대만 '모모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LBL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3천 세트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주문금액은 16억원에 이르렀는데, 한 달 동안 한국상품 주문금액이 5억원을 기록하면 히트 상품으로 평가하는 현지 상황을 고려하면 3배를 뛰어넘는 실적입니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캐시미어 소재 중심의 브랜드다. 연간 주문액 1천억원으로 홈쇼핑에서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대만 '모모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LBL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3천 세트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주문금액은 16억원에 이르렀는데, 한 달 동안 한국상품 주문금액이 5억원을 기록하면 히트 상품으로 평가하는 현지 상황을 고려하면 3배를 뛰어넘는 실적입니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캐시미어 소재 중심의 브랜드다. 연간 주문액 1천억원으로 홈쇼핑에서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