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칭따오, 10년 만에 BI 및 패키지 재단장
입력 2018-03-19 10:07 
[사진제공 = 비어케이]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는 10년 만에 BI(Brand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칭따오를 국내 판매하는 비어케이에 따르면 새롭게 디자인된 BI와 패키지는 1903년 시작된 칭따오의 115년 역사와 정통성은 유지하면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로서 비전을 시각화한 게 특징이다.
칭따오 영문 로고(TSINGTAO)를 강조해 자부심과 비전을, 칭따오의 상징색인 녹색과 붉은색을 감각적으로 적용해 프리미엄을 각각 표현했다.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칭따오 라이언'을 심벌마크 양쪽에 배치했다.
새로운 BI와 패키지 디자인은 칭따오 병맥주와 캔맥주 제품에 순차 적용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