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컴백쇼 ‘I PROMISE YOU’서 신곡 ‘부메랑’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8-03-16 17: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Mnet에서 단독 방송하는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6일) 공개된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의 예고 영상에는 뮤지션으로 컴백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부메랑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속 워너원의 모습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촬영장을 뒤덮은 미스터리한 향기(?)에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는 등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멤버들 모두 흥 폭발한 노래방에서의 모습 대방출과, 팬들과 만난 지 1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은 이벤트 준비 과정이 예고돼 과연 워너원이 무사히 이벤트를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부메랑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부메랑은 워너원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은 (팬분들) 보고 싶었다.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컴백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의 인사를 전했다. 오는 19일 오후 7시 방송.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