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
입력 2018-03-15 10:14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유대감)'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대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LG유플러스가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해 회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간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여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냈다.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된다.

국내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 누구나 유대감 2기에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8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총 5개의 주제 중 3개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3개 분야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0일 면접 대상자를 발표하고 다음달 3일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다음달 10일과 11일 이틀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올해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갖는다.
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고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좋은 기회"라며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