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관광단지 인근에 자리잡은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가 오는 3월 분양에 들어간다. 서귀포시 색달동 1419, 1420 일원에 지하 2층~지상 4층 2개 동으로 세워진다. 객실은 디럭스형, 스위트형 등 161실로 구성된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 주변에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면세점, 여미지식물원, 중문골프클럽, 쇼핑센터 등이 자리잡고 있다. 제주 중문관광단지는 도보로 9분 거리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제주신화역사관광단지도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다.
리조트 전 객실은 국내 최대 주상절리대와 중문해수욕장이 내다보이는 바다조망으로 설계됐다. 콘도 내에는 펫호텔, 펫레스토랑, 펫뷰티 등 반려견 관련 시설도 마련돼있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골프, 레저, 힐링 등 복합 리조트로서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츠 센터를 통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1대 1 맞춤 힐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콘도를 분양 받으면 국내 뿐만 아니라 △다카마츠 컨트리클럽 △나리 아이즈 컨트리클럽 △골든우드 컨트리클럽 등 일본 3곳의 사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3월 중순 오픈하는 분양홍보관(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16-4 청광빌딩 2층)으로 분의하면 된다.
[전범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