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쿠팡, `2018 봄맞이 리빙가전 페어` 실시
입력 2018-03-13 14:46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봄맞이 인기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청소기, 공기청정기, 봄철 의류관리 가전, 이미용가전 등 국내 대표브랜드의 봄철 대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또 이날 하루 인기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9만원대에, LG전자 코드제로 A9을 7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침구청소기, 스팀청소기, 핸디청소기 등 용도별 청소기를 모아 놓은 '구석구석 용도별 청소기관'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실내 공기 청정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 공기청정/계절가전관' ▲봄철 외모 관리를 위한 '새봄 여신템 이미용 가전관' 등 6개의 소주제로 제품을 분류했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에서는 ▲위닉스 ▲LG전자 ▲브라운 ▲필립스 ▲바비리스 ▲비달사순 ▲신일 등 7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해 공기청정기, 침구용 청소기 등 봄맞이 가전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