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미, 이민정과 `도플갱어 미모`
입력 2018-03-12 09:41  | 수정 2018-03-12 09:59
이민정, 이상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익스 출신 이상미가 '슈가맨2'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이민정과 닮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상미는 11일 방송된 JTBC '슈가맨2'에 소환돼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슈가맨을 설명하는 가운데,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은 "이민정과 닮았다"고 설명했다.
아쉽게 98불이 켜진 가운데 등장한 익스 이상미는 과연 이민정과 꼭닮은 미모를 뽐냈다. 대학가요제 출신으로 당시 무대에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이상미는 요가강사로 변신한 지금도 여전히 큼직큼빅한 이목구비가 빛났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민정 이상미 닮은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도 올라왔다.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을 보면 이상미는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 입매 등 이민정과 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이상미 진짜 이민정이랑 닮았네? 예전엔 이민정 도플갱어라고 불렸는데", "오랜만에 봐도 예쁘네. 미인들은 시간이 지나도 미인", "이상미는 이민정이랑도 닮았는데 초아랑도 닮은 듯", "그냥 딱 미인상이라 누구랑 붙여도 닮은 점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미는 '슈가맨2'에서 사실은 결혼했다가 갔다 왔는데 전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 생각도 정리할 겸 요가를 배웠다. 인도 가서 새로운 자격증을 따왔다”면서 "대구에서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