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호X장재인, 오늘(10일) 몽환적 듀엣곡 `디너` 공개...`먹먹한 감성`
입력 2018-03-10 11: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엑소(EXO) 수호와 가수 장재인이 신곡 ‘Dinner(디너)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48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수호와 장재인의 듀엣곡 ‘Dinner는 오늘(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된다.
수호와 장재인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곡 2곡을 순차 공개, 지난 9일 미스틱의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새로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표현한 달달한 분위기의 ‘실례해도 될까요를 발표했으며, 10일 공개되는 ‘Dinner는 권태기에 빠진 연인의 이야기를 먹먹한 감성으로 담은 몽환적 분위기의 곡인 만큼, 두 사람의 음악적 역량과 반전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Dinner 뮤직비디오는 동상이몽을 꿈꾸는 권태기 연인의 위태로운 분위기와 심리적 거리감을 정적인 분위기로 표현함은 물론, 어두운 공간으로 두 인물과 상황을 부각해 두 사람의 섬세한 감정에 집중하도록 구성했으며, ‘실례해도 될까요와 ‘Dinner 두 곡의 가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만큼, 뮤직비디오도 자연스럽게 이어져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