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일 고객상담사로 나선 박상우 LH 사장
입력 2018-03-08 15:38 
박상우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8일 성남 분당 LH 상담센터에서 `일일 고객 상담사` 체험을 하며 고객과 통화하고 있다. [사진 제공 = LH]

박상우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8일 성남시 분당구 오리사옥 내 LH 마이홈콜센터와 전세임대 상담센터에서 '일일 상담사'로 활동했다.
LH는 이날 CEO가 직접 고객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CEO 일일 상담체험'을 진행했다. 고객을 상대하는 상담 직원의 고충을 직접 겪어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처우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박 사장은 직접 고객의 전화를 받아 임대주택 입주자격 등 고객 문의에 답하고 불만 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상담을 마친 후에는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보냈다.
박 사장은 체험 이후 "직접 고객상담을 해보니 직원분들의 고충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다"며 "고객 접점 직원들의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실효성 있는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LH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신뢰받는 LH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강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