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새로 나온 책]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 언스크립티드'
입력 2018-03-07 17:57 


'부의 추월차선'의 저자 엠제이 드마코가 다시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할 책을 내놨습니다.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이라 불리는 '언스크립티드'는 엠제이 드마코가 3년에 걸쳐 쓴 책입니다.

엠제이의 출세작 '부의 추월차선'을 읽지 않고 접해도 무방한 책으로 가난을 탈출하는 통쾌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제목 '언스크립티드'가 가리키듯 책은 '가난으로 이끄는 조작된 각본에서 탈출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여전히 노예제도가 존재합니다. 오늘날의 노예제도는 '각본'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주 5일을 근로 시간으로 온전히 써야 하고 인생이 황혼으로 질 때쯤 자유가 주어집니다.

'언스크립트'는 짜인 인생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는 길을 제공합니다.

빈손으로 시작해 30대에 억만장자가 된 이후 은퇴생활을 즐기는 엠제이는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추월차선 포럼'을 통해 매주 수천 명의 기업가와 교류하고 있습니다.

엠제이는 풍부한 예를 들어서 마치 재밌는 강연을 하듯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습니다.

1부에서는 독자에게 직면한 문제를 드러나게 해 주고, 2부에서는 21세기 최대의 속임수를 폭로합니다.

3부에서는 게임을 지배하는 문화적 원칙들에서 해방돼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며, 4부에서는 창업에 대한 상세한 틀을 제시합니다.

5부에서는 소득 시스템에 대해 알려줍니다.

가난을 탈출하고 더 빠른 성공을 위해 달리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 이동훈 기자 / batgt@naver.com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