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비스앤빌런즈, 슬로워크와 중소사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MOU 체결
입력 2018-03-06 14:20 

경영지원 서비스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는 최근 모바일 맞춤형 이메일마케팅 서비스 개발사 '슬로워크'와 양사의 중소규모 사업자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자비스앤빌런즈는 슬로워크의 이메일마케팅서비스인 '스티비' 고객사에게 세무지원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스티비는 같은 기간 자비스앤빌런즈 고객사에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중소규모 사업자에게 특화된 '자비스 세무지원'을 운영 중이다. 자비스 세무지원은 기존 세무기장 서비스와 동일하면서도 실시간 채팅, 금융정보 자동조회, 영수증 앱을 결합해 더욱 편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이다. 슬로워크가 제공하는 '스티비'는 기업 및 기관은 스티비를 활용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메일을 쉽고 빠르게 만들고 발송한 이메일에 대한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이다.
김범섭 자비스앤빌런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시적이지만 양사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세무 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기업들이 양사 서비스들을 적극 활용해 업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처리하고 더 나아가 업무 생산성을 증대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