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디오스타’ 천명훈 “NRG 활동 때 걸그룹 멤버와 비밀 연애했다”
입력 2018-03-05 15:14 
'비디오스타' 천명훈. 제공|MBC에브리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천명훈이 NRG 활동 당시를 회상했다.
6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NRG 사람 만들기 특집! 할 수 있어편에서는 13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NRG 4인방이 출연, 지금껏 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오랜만에 뭉친 이들의 특급 케미를 보여준다.
전성기 시절 다재다능한 모습을 뽐냈던 천명훈은 이날 활동 당시 모 걸그룹 멤버와 비밀 연애를 했다”는 깜짝 발언을 해 현장 분위기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는 당시 만나던 걸그룹 매니저가 찾아와 그만 만났으면 한다고 압력이 들어왔었다며 사랑을 지키기 위해 매니저와 맞섰다고 밝혔다. 천명훈은 사랑하고 있으니까”, 제가 왜 그래야 하죠?”라고 대답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놓치지 않으려는 진실된 모습을 보였다. 덧붙여 천명훈은 사랑을 매니저가 갈라놓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진정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천명훈은 NRG의 첫인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성진은 썩 마음에 안 들었고 노유민, 문성훈은 당연히 마음에 안 들었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그 이유를 묻자 천명훈은 (성진이 형은) 본능적으로 그냥 별로였던 것 같아요”라며 멤버들을 두 번 죽이는 멘트를 던졌다. 이어 꽃미모로 모든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노유민과 문성훈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이유에 대한 답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멤버들은 서로에게 서슴없이 디스 발언을 내뱉으며 몇 십 년이 지나도 서로 짓궂게 장난치며 지내는 모습을 보여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NRG에서 유쾌함을 맡고 있는 천명훈의 이야기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