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4일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콘이 3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3월 첫 주를 맞아 ‘인기가요에서 ‘사랑을 했다로 2주째 연속 1위를 차지한 ‘아이콘이 이번 주에도 1위 후보에 올라 관심이 집중된다. 1위 후보에는 아이콘 외에도 레드벨벳과 모모랜드가 올라 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천사의 도시, ‘True Love를 들고 나온 김성규의 컴백도 눈길을 끈다. 3년만에 솔로로 돌아온 김성규는 인피니트에서와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만의 애틋한 감성을 선보인다.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 상승세인 우주소녀도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 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꿈꾸는 마음으로는 절도있는 칼군무와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 강렬한 신스 사운드,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가 특징이다.
SF9은 ‘맘마미아(MAMMA MIA)와 ‘Never Say Goodbye로 돌아왔다. SF9는 ‘맘마미아를 통해 리듬감있는 드럼에 복고풍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레트로 댄스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 ‘Baby Dont Stop으로 기세를 몰아가고 있는 NCT U와 ‘블랙드레스(Black Dress)의 CLC, ‘La La La의 위키미키, 양요섭, 홍진영, 구구단, KMC, VAV, 펀치, TARGET ,아이스의 무대도 펼쳐진다.
‘SBS 인기가요는 4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