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2월 28일 속초 분양홍보관 오픈
입력 2018-02-27 09:44 

강원도 속초시가 글로벌 관광지로 도약하기 위해 관광자원개발과 투자유치, 홍보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속초시 관광객 현황을 보면 2017년 1,750만명으로 전년대비 24.6% 증가했다.

작년 제주도 관광객수를 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게 속초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 주요 요인은 국내의 사계절 최대 관광 휴양지이며, 레저도시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양양 국제공항, KTX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 춘천~양양 동서고속도로, 속초 ~양양 동해고속도로 등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대로 교통의 편리함이 추가 되어 앞으로 계속적인 관광객은 늘어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관광객의 증가로 숙박시설이 대두되고 있다. 과거에 비해 숙박업소가 늘었지만, 가족단위의 제대로 된 숙박시설에서 힐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은 여전히 부족한 현실이다.

이에 전세대 복층형 광폭 테라스 하우스인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지면적 8,510㎡, 건축규모는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동과 B동으로 나뉘어 있어서 넓은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 할 수 있고, 휴식과 즐거움을 같이 누릴 수 있다.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테라스하우스와 다르게 5m광폭테라스와 복층형 설계구조이다. 실내의 연장선인 옥외 광폭 테라스는 개별 바비큐장, 미니카페등 활용도가 많아서 일반 호텔에 투숙 하는 것 보다 많은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으며, 거실폭을 넓히고 천장고는 높여서 실내의 개방감을 뛰어나게 한 복층형 설계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마감재로 새로운 트렌드에 맞추었다.

부대시설은 국제규격의 클라이밍장, 워터파크 및 유스풀 잠수풀, 서핑장, 야외결혼식장 및 무료 음악 공연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거기에 더해 인근 골프장에 제휴하여 할인하며, 마리나 요트로 품격 있는 휴양의 혜택을 누릴 수가 있어서 더욱 관심이 가는 곳이다. 또한 투자자 혜택으로 무료 숙박 10일, 코업 제휴 협력사 무료숙박10일, 마리나 요트 연 2회 이용 등이 있다.

분양관계자는 ‘20년 노하우의 코업의 운영제휴서비스를 두고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운영 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으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 전하고 있다.

현재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9-1번지 아데나 팰리스 상가 108호에 분당 홍보관을 통해 ‘코업캐빈 더 테라스 설악을 직접 만나 볼수 있으며,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에 속초 홍보관을 2월28일 오픈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 당일 방문시 경품행사는 1등 UHD TV55인치, 2등 공기청정기, 3등 에어프라이어, 4등 자전거이며, 선착순으로 컵라면 1box 를 줄 예정이다. 또한 ‘꽝없는 룰렛 이벤트로 참여자에 따라 식용유세트, 각티슈, 롤휴지, 라면등의 상품을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속초 홍보관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