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D 카페 오픈` 군 입대를 앞둔 권지용…"잘 다녀오겠다" [동영상]
입력 2018-02-25 18:30 
"GD 카페 오픈" 지드래곤(권지용)
[MBN스타 민진경 기자] 빅뱅의 리더 권지용(GD, 지드래곤)가 1년간 공 들인 'GD 카페' 오픈식을 가졌다.

25일 오후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된 'YG리퍼블릭' 그랜드 오픈식에 군 입대를 앞둔 빅뱅 리더 권지용(GD,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회장, YG푸즈 노희영 대표가 참석했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단지인 제주신화월드 내 복합외식문화공간, YG 리퍼블릭에 새롭게 조성되는 매장으로 YG 푸즈와 아티스트 권지용(GD)의 브랜드와 디자인이 콜라보된 GD 카페와 볼링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권지용(GD)은 자신의 아이텐티티와 콘셉트를 반영하기 위해 기획, 인테리어 등 모든 부분에 직접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지난해 연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군입대 전 공식일정을 중단한 권지용(GD)은 줄곧 제주도에 머물며 1년간 공을 들여온 'GD 카페'와 볼링장의 인테리어 마무리 작업에 매진했다.

새롭게 탄생하는 'GD 카페'와 볼링장는 건축 설계 초기 단계부터 모든 콘셉트와 디자인, 인테리어까지 권지용(GD)이 모두 직접 준비를 하며 지난 1년간 많은 애정을 쏟아왔다.

카페 내 벽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가 하면, 개인 소장 작품들을 배치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권지용(GD)은 입대 전 카페를 오픈하고 싶다는 소망에 입대 전 오픈을 하게 됐다.

현역 입대를 앞둔 권지용(GD)는 오늘(25일) 제주도에 자신의 이름을 딴 'GD 카페'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