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혁, 설맞이 새해 인사 “건강하고 행복한 2018년 되길”
입력 2018-02-15 16:15 
장혁 새해인사 사진=싸이더스HQ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장혁이 행복과 건강을 강조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새해 인사 영상 속에서 장혁은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길 기원하며 2018년 아주 건강하고 행복하고, 좋은 한 해 되십시오.”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특히 짧은 인사이지만 제일 중요한 소망을 담아 두 가지 상반되는 컬러 펜으로 ‘2018년 좋은 한 해 되세요.라는 문구를 입체적으로 적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장혁은 지난 3일 종영한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에서 복수를 향해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필사적으로 살았던 ‘강필주를 맡았다.

그는 감정 변화가 크지 않은 캐릭터를 눈빛만으로도 응축된 감정을 표현하는 깊은 내공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sidusHQ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권영민, 기은세, 김다예, 김리하, 김보라, 김수정, 김영재, 김유정, 김지영, 모노그램, 박선호, 박솔로몬, 박준형, 박태준, 박현우, 손준호, 송채윤, 엄기준, 연준석, 오광록, 이고은, 이향숙, 임종인, 장혁, 정다은, 정수교, 조보아, 조아영, 지은성, 최수정, 최필립, 학진, 허지원이 참여했으며 공식 네이버 TV를 통해 매력 넘치는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