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티브로드, 설 연휴 SNS로 시청자와 양방향 소통
입력 2018-02-13 15:44 
[사진 제공 = 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설 연휴 각 방송국의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는 댓글 등으로 라이브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연휴기간 중 귀성길과 귀경길 교통상황이나 주요관광지 정보 등 설 명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티브로드채널1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지역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청자들의 참여를 확대하는 것이 지역채널의 본분"이라며 "설 연휴기간 동안 지역채널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서도 실시간 정보를 공유해 시청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역채널에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도 편성한다. 우선 통일부와의 프로그램 교환으로 편성하는 '청둥아 진정해' 2부작은 전국 공통으로 방영된다. 1부는 2월 15일 오후 10시, 2부는 2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청둥아 진정해'는 통일된 미래 한국을 배경으로 멀리 함경도에서 온 청둥이(홍경인)가 사람들과 부딪히며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웹툰을 웹드라마로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인천방송, 기남방송, 세종방송, abc방송 등이 각각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티브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