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2018 유망 상가분양 `머니쇼`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18-02-13 11:24 
매일경제·매경비즈와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 주최한 '2018 수도권 유망 상가 초청 머니쇼'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제1회 행사는 상가투자자, 예비 창업자, 부동산 중개업소 관계자 등 300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 1부에는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의 ‘2018년 상가시장 전망과, 임대료 상승지역 분석을 통한 신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으며 이어 2부에서는 사전 선별한 수도권 유망 상가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3부에서는 매경 세무센터 유찬영 대표세무사의 '상가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절세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4시간에 걸쳐 치뤄진 행사에도 참가자들은 집중의 끈을 놓지 않았으며, 브레이크타임을 이용해 많은 상담이 이뤄졌다.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상담부스 주변이 상담 대기자들로 더욱 열기가 뜨거웠다. 참가자 최모씨(50대)는 행사 프로그램도 다양했지만 지금까지 없었던 초청된 업체별 투자금액 맞춤형 추천호수 개별상담이 진행돼 유익했다”고 말했다.
금번 행사에 참가한 분양업체 김모씨는 생각보다 투자자들의 참여가 높아 금번 분양 상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됐다. 특히, 당일 상담자와 참석자 중 사후 상담 관심 표명자들도 적지않아 좋은 결실에 대한 기대도 크다”며 제2회 행사에는 다산신도시 분양물건으로 참여할 생각이다”고 했다.
한편, 매경 부동산센터와 상가정보연구소는 3월 29일(목) 잠실역 교통회관에서 개최 예정인 '제2회 유망 수익형부동산 초청 머니쇼' 참가업체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대상은 상가, 오피스텔 등 유망 수익형부동산을 신규 분양 예정인 시행사, 분양대행사 등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가정보연구소 마케팅 사업부로 전화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