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W중외제약, 이용자 편의성 확대한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8-02-01 14:32 
새롭게 오픈한 JW중외제약의 공식 홈페이지. [자료 제공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 제품, 연구, 투자, 고객, 홍보 등 모두 6개 메뉴로 구성돼 있고 카테고리별로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회사에 대한 정보는 이미지, 그래픽을 활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JW중외제약이 개발 중인 연구·개발(R&D) 파이프라인, Wnt 신호전달 분야의 원천기술,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어 테크놀러지 플랫폼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주회사인 JW홀딩스의 홈페이지도 각 사업회사 현황,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인 주요 의약품과 의료기기 등의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와 함께 투명경영 실천 강화를 위한 사이버 신문고도 운영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최신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했다"며 "향후 IR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룹 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등 대외 소통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W그룹은 조만간 JW신약, JW생명과학 등 사업회사 홈페이지도 순차적으로 개편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