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뮤직차트] ‘차트 1위’ 레드벨벳 파워…‘Bad Boy’로 히트 행진
입력 2018-01-30 09:35 
레드벨벳 차트 1위 사진=SM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막강 차트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레드벨벳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The Perfect Red Velvet)의 타이틀 곡 ‘배드 보이(Bad Boy)는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오전 9시 기준)에 올랐다.

또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네덜란드, 핀란드,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루마니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카자흐스탄, 파나마, 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세계 16개 지역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배드 보이는 그루비한 신스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가 중독성을 더하며, 가사에는 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고 있는 곡이다.

이밖에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는 멜론에서 1위를 차지했고,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한 상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배드 보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