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수지 “새 앨범 재킷에 여러 모습 담으려 했다”(V앱)
입력 2018-01-29 20:30  | 수정 2018-01-29 21:37
수지 컴백 사진=V앱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수지가 새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을 소개했다.

29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수지의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쇼케이스가 생중계됐다.

이날 수지는 이번 앨범 사진을 여러 콘셉트로 잡고 찍어왔다.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재킷 촬영을 통해 여러 모습을 보이고자 해서 다른 작가님과 감독님과 작업을 했다. 홀리데이 재킷 촬영은 LA에서 찍었다”라며 홀리데이스럽게 나온 것 같나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지의 새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는 오늘(29일) 오후 6시 공개됐다.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였다.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