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 "태양은 우상이자 멋진 형, 결혼 정말 축하"
입력 2018-01-26 13: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아이콘이 소속사 선배인 빅뱅 태양의 결혼을 아낌 없이 축하했다.
아이콘은 26일 오전 서울 합정동 한 카페에서 정규 2집 ‘RETURN(리턴)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이콘의 컴백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취향저격 이후 8개월 만. 이날 아이콘은 앨범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면서도 오는 2월 3일 오랜 연인과 결혼을 앞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직속 선배인 태양에 대해 축하와 존경, 감사의 뜻을 전했다.
태양은 연인 민효린과 웨딩마치를 울리며 YG에서 활동 중인 현역 아이돌 중 처음으로 ‘품절남이 된다. 이와 관련해 아이콘 김동혁은 우리에겐 어린 시절 우상이었다가 좋은 기회를 통해 같은 소속사 선배님이 되셨는데, 영배형(태양)은 무대 위에서도 무대 밑에서도 멋진 형이고 좋은 선배셨다”며 나이가 드시고 좋은 분 만나서 결혼하신다는 것에 우선 너무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동혁은 우리도 처음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고, SNS에 글 올리신 것을 보고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다. 어찌 보면 큰 용기가 필요했을텐데 그런 결심 내리신 것 자체도 멋진 선택 하신 것 같아서 너무 멋있고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동혁은 이어 앞으로 많이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우리에게는 너무 멋진 가수로 아티스트로 남아 게시니까. 쭉 계속 음악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구준회는 승리형 같은 경우 우리의 예능적인 고민들을 잘 들어주시고 해결해주시는 편이라면, 영배형은 회사 생활 함에 있어서의 고충, 고민을 들어주는 형이다. 그래서 인간적으로 굉장히 멋있는 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개인적으로 영배형 같은 일편단심 사랑을 하고 싶다. 결혼 하신다고 해서 너무 축하 드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행복하실 것”이라고 덕담을 건넸다.
2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아이콘 정규 앨범 ‘RETURN은 단일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비롯해 ‘BEAUTIFUL, ‘돗대, ‘나쁜놈, ‘BEST FRIEND, ‘EVERYTHING, ‘안아보자, ‘잊지마요, 스페셜 보너스 트랙 ‘시노시작,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JUST GO, ‘LONG TIME NO SEE 등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TV, 라디오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