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가방앤컴퍼니, 올해 첫 산모교실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8-01-25 15:09 

아가방앤컴퍼니는 산모교실 전문기업 '소리맘'과 함께 새해 첫 산모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유아업계 1등 기업으로 그동안 축적된 태교, 육아에 관한 노하우를 가지고 산모교실 전문 기업 소리맘과 함께 산모교실을 진행했다. 산모교실은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예비 엄마들의 필수 코스로 비용 부담이 없어 매번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산모 약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영등포, 24일 인천, 25일 대전까지 3일간 이어졌다. 1부 전문가 강연을 시작으로 산모와 복중 태아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MBC 공채 개그맨들의 '태교 레크레이션'을 마지막으로 유쾌한 분위기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프로그램이 모두 끝난 후에는 참석한 산모들을 위한 엘츠 소프트힙시트아기띠, 기저귀백팩, 보조가방, 아가방 소형기저귀, 베베리쉬 휴대용유축기 등의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아가방앤컴퍼니 산모교실 운영 담당 유소영 팀장은 "이번 산모교실은 산모들이 평소 관심 있어하는 주제로 진행돼 현장에서의 관심과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유아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출산·육아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